본문 바로가기
  • 대리미와 엉두의 뭐하고 놀지?
  • 저희가 추천 해드릴게요
맛집

익선동 분위기 맛집 레스토랑, 익선디미방

by 뭐하고놀지 2022. 6.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엉두입니다!

 

 

 

오늘은 대리미와 친구와 함께 갔던 레스토랑 포스팅인데요!

 

 

익선동 분위기 맛집 레스토랑, 인선디미방입니다!!!

 

 

 

 

 

레스토랑 사장님이 서울 신라호텔 10년 경력을 가지신 분이라고 해요!!

 

어쩐지,,

정말 맛있었어요!!ㅎ_ㅎ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익선디미방

map.naver.com

 


 

 

 

전화번호

02-747-3418

 

 

 

 

 

주소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17-27 익선디미방

 

 

 

 

 

영업시간

12:00-22:00 / 15:00-17:00 브레이크타임 (주말, 공휴일, 법정공휴일 x)

21:00 라스트오더

 

 


 

 

 

데이트 코스로도 충분한 분위기 맛집 레스토랑입니다!

 

 

외관
입구

 

예약을 못하고 가서 당연히 못 들어갈 줄 알았는데

 

이른 저녁이라 테이블이 남아서 운 좋게 들어갈 수 있었어요!

 

 

기본 세팅

 

테이블 세팅입니다!

 

의자 밑에는 짐을 보관할 수 있는 바구니가 있었어요!!

 

메뉴판

 

 

블로그로 급하게 보고 들어갔는데!!

블로그에서 주로 본 메뉴들 중심으로 주문했습니당

 

 

-청양고추 해산물 부야베스 파스타

-시즈닝 새우, 버섯 크림 리조또

-이베리코 뼈등심 스테이크

 

 

 

무척기대중 ㅎㅎ

 

 

식전빵

 

식전빵도 주셨어요!!

 

 

겉절이 샐러드, 청양고추 해산물 부야베스 파스타
시즈닝 새우, 버섯 크림 리조또, 이베리코 뼈등심 스테이크

 

드디어 나온 메뉴들!!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하나같이 정말 맛있었어요!!

 

 

 

아쉬웠던 것은 등심을 미디엄레어로 말씀드렸는데

미디엄웰던이 왔더라고요?!

 

 

 

말씀드렸더니 곧바로 다시 해주셨어요!

조리시간이 있어서

다른 음식들과 타이밍이 안 맞았던 게 조금 아쉬웠어요ㅜㅡㅜ

 

 

그래도 다시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트러플 향 매쉬드 포테이토도 시켰습니다!

아쉽게도 사진을 못 찍었어요ㅜ

 

근데 진짜

매쉬드 포테이토도 너무 맛있었어요!!

 

추가로 하나 더 시킬뻔했어요 ㅎㅎ,,

 

 

정말로 다음에 한번 더 오고 싶은 곳이에요!!

 

분위기도 좋은 데다 맛도 훌륭해서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상 익선동 분위기 맛집 레스토랑, 익선디미방 맛집 리뷰였습니다!!

 

 

다른 포스팅으로 만나요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