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대리미와 엉두의 뭐하고 놀지?
  • 저희가 추천 해드릴게요
맛집

대학로 집밥 맛집, 엄마의 밥상 삼청화

by 뭐하고놀지 2022. 6.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엉두입니다!

 

오늘은 친구와 대학로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는데요!

한식이 땡겨서 한식집에 가기로 했습니닷

 

대학로 집밥 맛집, 엄마의 밥상 삼청화입니다!!!

 

 

 

 

삼청화가 후기가 좋더라고요 ㅎㅎ

 


 

 

전화번호

02-765-8273

 

 

 

 

주소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63 석마빌딩 지층

 

 

 

 

영업시간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11:30-22:00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삼청화 대학로

map.naver.com

 

 

 

입구

 

 

입구입니다!!

마침 친구가 보기로 했던 공연장 바로 앞이더라고요!!

 

 

위치가 좋아서 많이 찾아오실 것 같아요!!

 

 

메뉴판

 

친구와 저는 돼지불백과 돌솥비빔밥을 주문했어요!!

나중에 생각해보니 시그니처 메뉴 소불고기전골과 김치찌개를 못 시킨 게 아쉽더라고요ㅜ

불백이 시그니처인 줄 알았어요 ㅎ ㅜ,,

 

 

내부

 

대학로라 그런지 식당 내부도 굉장히 힙하네요 ㅎㅎ,

 

 

내부

 

저녁 시간 때 되니까 식당이 금방 차더라고요!!

 

불백 돌솥비빔밥

드디어 나온 메뉴들!!

기본 반찬도 맛나고 특히 불백이 맛있었어요!!

친구와 싹쓸이했어요 ㅎㅎ

 

항상 자극적인 음식만 먹다가 집밥다운 음식을 먹으니 속이 편하더라고욯ㅎㅎㅎㅎㅎ

가성비도 좋고 위치도 좋고 맛도 있어서 가볍게 식사하러 오기 좋습니다!!

 

 

 

오늘은 대학로 집밥 맛집, 엄마의 밥상 삼청화 포스팅이었습니다!!!!!!!!!!

 

불백보니 배고파졌어요,,,ㅎ

 

 

 

 

 

그럼 이만~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