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대리미와 엉두의 뭐하고 놀지?
  • 저희가 추천 해드릴게요
맛집

대학로 아기자기 카페, 메리그린

by 뭐하고놀지 2022. 6.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엉두입니닷

 

대학교 친구를 만나기로 해서

오랜만에 대학로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대학로 아기자기 카페, 메리그린!!! 카페입니다!!!

 

 

 

 


 

전화번호

0507-1337-1150

 

 

 

 

주소

서울 종로구 대학로11길 49 2층

 

 

 

 

영업시간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12:00-21:00

 

 

 


 

 

 

 

 

 

네이버 지도에 검색해서 길 보면서 갔는데

거의 도착할 때쯤 지도가 이상하게 되어 있어서 겨우 찾았답니다,,ㅎ

 

입구

 

카페는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가는 길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귀여운 분위기,,,ㅎㅎㅎㅎ

일본 느낌도 나고

이런 카페는 오랜만이라 기대가 됐어요!!

 

참고

 

메리그린 매장 최대 이용시간 이 2시간이었어요!!

신기했던 건 태블릿, 노트북 사용금지라는 점!!

노트북 사용도 안 된다 하네요!!

 

 

찐 입구

 

드디어 도착한 메리그린!

친구와 저는 오픈하자마자 갔어요!!

 

 

카운터

 

너무 예쁜 카운터!!!!!

귀엽지 않나요 ㅎㅎ

 

 

메리그린 굿즈 및 케이크

 

 

메리그린 굿즈도 팔고 너무 귀엽더라고요 ㅎㅎㅎㅎ

케이크도 맛있어 보여요!!

 

 

내부 테이블
내부 테이블

 

오픈하자마자 와서 손님이 저희밖에 없더라고요 ㅎㅎㅎㅎ

아침햇살이 비치는 아기자기한 카페에 손님 없는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ㅋㅎ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친구와 저는 시그니처 메뉴 메리라떼를 시켰고 

과일레어치즈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과일레어치즈케이크는 계절에 따라 과일이 변경된다고 하니 참고 부탁드려요!!

 

 

음료 케이크

 

드디어 나온 케이크와 메리라떼!!

저 시그니처 그림이 너무 귀여워요ㅜ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메리라떼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케이크는 생각보다 크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그냥 평범한 맛?!

친구는 맛있었다고 하는데 제 스타일이 아니었나봐용

 

참고

 

내부 크기를 보니 알겠더라고요! 이용시간 2시간과 노트북 사용금지인 이유를!

테이블이 많지 않고 카페가 인기가 많다 보니

고객 순환이 빨라야 되겠더라고요!!

 

30분 이후부터 손님들이 슬슬 들어오시더니 금방 만석이 되어서 

친구와 저는 빠져나왔습니닷ㅎㅎㅎ

 

화장실

메리그린 화장실은 카페에서 반층 올라가시면 있어요!!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서 기분 좋았던 카페였어요!!

귀여운 감성카페 좋아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려요^_^

 

 

이상 대학로 아기자기 카페, 메리그린 포스팅이었습니다~!~!

다른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