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대리미와 엉두의 뭐하고 놀지?
  • 저희가 추천 해드릴게요
맛집

송파 석촌역 고기 맛집, 아우네

by 뭐하고놀지 2022. 4.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엉두에요!!

 

4월 초 대리미와 벚꽃구경 간 날

 

석촌역 근처에서 삼겹살을 먹었는데요!

 

 

 

 

 

오늘은 그때 먹었던 고기 맛집을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송파 석촌역 고기 맛집, 아우네입니다!!

 

 

 

 

 

 


 

 

전화번호

02-424-2229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24-1

 

 

 

영업시간

 평일11:30 - 23:00 (휴게시간 15:30-16:30)

공휴일,토요일 11:30-23:00 (휴게시간x)

일요일 16:00-23:00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아우네

map.naver.com

 

 

 

어느 식당에 들어갈까 한참 걷고 있었는데

 

 

고기 냄새 솔솔 나는 곳을 보니

아우네 더라고요!!

 

 

 

식당 내부가 꽤 넓어 보였는데 만석이어서

살짝 고민했지만

또 고기 맛집이라 해서 웨이팅을 무릅쓰고 먹기로 했습니닷ㅎㅎ

 

 

 

 

외부 및 입구
외부

 

정말 사람이 많았어요!!

주말이어서 그랬겠지만 웨이팅만 약 40분 정도 한 것 같아요 ㅎㅎ,,,,,,

 

 

 

메뉴판

 

긴 웨이팅 끝에 드디어 들어왔어요!!

 

 

메뉴가 엄청 다양해요 ㅎㅎ

 

저희는 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

 

마늘 쌈장 파채
쌈무 양상추샐러드
쌈채소 명이나물

 

 

기본 반찬들이에요!

 

기본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콩나물 김치

 

 

철판에 김치와 콩나물을 올려주셨는데,,

넘 맘에 들었어요!!

 

명이나물에 고기 올리고 구운 김치에 한입,,,,,,,,,

최고였습니다!

 

생삼겹

 

드디어 나온 고기!!

 

서비스

 

그리고 서비스로 새우, 만두, 감자, 떡, 버섯, 양파, 소시지!!!

 

기본 서브스였는데 

모르고 받아서 개이득본 느낌이었어요 ㅎㅎ

 

 

 

 

참고로 이 서비스는 처음 주문하신 고기 기준으로 제공되는 서비스

첫 주문 잘 생각하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리미와 저는 나중에 또 고기 추가 주문했는데 

처음부터 맞게 주문했으면 새우 더 먹을 수 있었을 거예요ㅜ,,

 

 

철판구이

 

 

고기 나오고 정신없이 굽고 먹어서 중간 사진이 없네요 ㅎㅎ,,

중간에 고기도 추가하고 반찬 리필도 부탁드렸는데!

 

직원분들 바쁘실 텐데 정말 친절하게 갖다 주시더라고요!!

 

 

대리미와 너무 맛있게 잘 먹었는데요!

다만 아쉬웠던 것은

서비스로 나온 새우감자버섯양파가 고기랑 같이 나왔으면 좋았을 텐데

워낙 바쁘셔서 그런지 

타이밍이 좀 안 맞게 나와서

아쉬웠어요ㅜ

 

나중에 들어온 옆 테이블 손님들은

고기 나올 때 같이 나와서

함께 구워 드시더라고요!

 

그것 제외하고는 굉장히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송파 석촌역 고기 맛집, 아우네!! 포스팅이었습니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