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대리미와 엉두의 뭐하고 놀지?
  • 저희가 추천 해드릴게요
맛집

의정부 고기 맛집, 원조부안집

by 뭐하고놀지 2022.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엉두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대리미와 갔던 의정부 고기 맛집, 원조 부안집 포스팅입니다!!!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map.naver.com

 

 

 

 


 

 

전화번호

0507-1366-4132

 

 

주소

경기 의정부시 호국로1298번길 58 1층

 

 

영업시간

월-일 15:00-새벽 0:00(라스트오더 23:15)

 

 


 

의정부역 4번 출구에서 5분 거리로 의정부역 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죠 ㅎㅎ

 

 

오랜만에 구워주는 고깃집에 가고 싶어 이곳에 오게 되었습니다!!

내부

 

고깃집 내부는 이런 분위기입니다!

 

사람이 너무 많더라고요

 

저희도 금방 정리된 테이블에 운 좋게 겨우 앉을 수 있었어요!!!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이 이곳저곳에 보기 쉽게 여러 군데 있더라고요!

테이블에 있는 메뉴판을 찍어보았습니닷

 

 

 

 

저희는 쫀득살과 숙성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세팅

 

반찬 세팅을 해주셨어요!!

 

고기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양념들과 반찬들이에요 ㅎㅎ

 

쫀득살 숙성삼겹
쫀득살 숙성삼겹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솔직히 진짜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맛찬들이랑 되게 비슷한 느낌이었는데요 저는 여기가 더 맛있더라고요!!

 

추가로

저희는 육즙목살과 항정꽃살을 주문했습니다!!

 

 

 

목살도 항정살도 맛있네요!

그래도 전 처음에 먹었던 쫀득살과 숙성삼겹이 가장 맛있었어요!!

 

 

명이나물과 대파김치와 먹으니 제 기준 최고의 조합이었습니당~

 

 

 

 

 

사진은 못 찍었지만

서비스로 김치찌개가 나왔는데!!

찌개는 그냥 기본적인 맛이었어요 ㅎㅎ,,

 

 

 

 

의정부역 근처로 고기 구워주는 고기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의정부 고기 맛집, 원조 부안집!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