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대리미와 엉두의 뭐하고 놀지?
  • 저희가 추천 해드릴게요
데이트

창원데이트 (귀산동 카페 오리고기 맛집 기업사랑공원)

by 뭐하고놀지 2021.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대리미입니다ㅎㅎ 오랜만이죠,,

제가 사정이 있어서 최근에 엉두가 매번 작성했었는데 제가 이제 글을 쓸 수 있게 되어서 제가 씁니다 :>

이번에 포스팅 할 내용은 지난여름의 창원 데이트입니다~~

 

상남동 오리고기 맛집[이왕이면 오리]에서 밥 먹고~ 귀산동 카페 [경성코페]에서 티타임 갖다가~ 집 돌아와서 기업사랑공원에 운동하러 다녀온 이야기입니다ㅎㅎ

 

오리주물럭&볶음밥

쨔쟌,,,,,비주얼 미쳤죠ㅋㅋㅋ 가격도 착한 편인데요 이게 3만원이래요!!! 제가 많이 먹는 편인데도

둘이서 먹고 나오니 배가 불렀답니다!! 

밥까지 비벼먹고 왔습니다.. 호류륙 뚝딱~

 

대리미와 엉두

 

엉두랑 먹기 전에 찰칵ㅎㅋㅎㅋ 이거 저도 엉두도 사진 둘 다 잘 나와서 그냥 공개하고 싶었는데

그래도 저희들 얼굴은 비이밀~~ㅎㅎㅎㅎ

 

 

 

네이버 지도

이왕이면오리

map.naver.com

 

 

마창대교 야경

너무 예쁘죠 진짜 여기 가면 낚시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파도소리도 조금씩 들리고

마음이 가라앉으면서 너무 좋아요ㅎㅎ

 

다들 창원 오시면 마창대교 보러 귀산동 오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엉두는 아직 모르는 제가 좋아하는 엉두 행동ㅎ

차를 세우고 카페를 찾아가는 길에

비가 아주 조~~~ 금 내리긴 했는데

탈모는 싫으니까...  우산을 챙겨 왔습니다ㅎ 

 

경성코페 입구

귀산동 카페 경성코페는 입구부터 아주 깔끔하고 멋졌는데요

특히나 조명 장식이 인상적이었어요!! 너무 예뻐요...

 

1층&음료

음료는 무난했어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진 않았고 맛있었습니다!!

메뉴는 뭐 먹었었는지 까먹어버렸,,, 네요ㅎ

 

2층올라가는 계단에서 거울보는 엉두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게 느껴지는 카페였어요~~!!

너무 예쁩니다ㅎㅎㅋㅎ

 

보너스샷ㅎ

여기는 2층인데요 2층의 느낌은 1층과 완전히 달랐어요!!

사람들이 없어서 너무나 좋았답니다ㅎㅎ

 

 

 

네이버 지도

경성코페 귀산점

map.naver.com

그리고ㅋㅋㅋ 집에 와서 창원에 있는 수많은 공원들 중에 기업사랑공원에서

엉두랑 조깅하다가 집 들어가기 전에 오래 매달리기 해서 진 사람이 운동하는 것으로 했는데

제가 이기면 엉두가 한 달 동안 스쿼트랑 플랭크를 매일 해야 했었고

제가 지면 5키로를 체중감량 하는 것을 걸고 했는데요

 

 

결과는,,두구두구두구두구!!ㅋㅋㅋㅋ 제가 이겼습니다ㅎㅎㅎㅎㅎ

 

 저는 4손가락으로 하고 엉두는 5손가락으로 매달리기로 했었어서 어드벤티지를 준것 같지만,,아닌것같기도 하고..ㅋㅋ 아무튼 엉두는 그 이후로 한 달간 운동을 열심히 하며 약속을 지켰답니다ㅎㅎ 수고했어♥

 

 

포스팅 마무리 다정다감컷

 

 

네이버 지도

기업사랑공원

map.naver.com

 

다시 생각해도 정말 재밌고 행복한 시간들이었네요ㅎㅎ 

그럼 이만 오늘 창원 데이트 (귀산동 카페 오리고기 맛집 기업사랑공원) 포스팅을 마치며 저는 돌아가 보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데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더베이101, 요트탈래  (0) 2021.10.17
뚝섬 한강공원, 맛찬들 왕소금구이  (0) 2021.10.16
롯데월드몰 데이트  (0) 2021.10.08
창원 데이트 2  (0) 2021.10.07
창원 성산패총  (0) 2021.10.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