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대리미와 엉두의 뭐하고 놀지?
  • 저희가 추천 해드릴게요
데이트

창원 데이트 2

by 뭐하고놀지 2021.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리미에요~

오늘은 지난여름 창원 데이트했던 날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창원 데이트는 두 번째인데요! 오늘은 굉장히 소소한 짧은 데이트를 하게 되었습니당

 

이날은 소소하게 영화 보고 저녁 먹고 했던 날이네요!

저희는 '크루엘라'를 보러 롯데시네마에 갔습니당

 

 

간식으로 Freal smoothie를 주문했는데요!

얼어있던 스무디를 녹여주는 기계가 따로 있더라고요!

신기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영화는 엉두 친구가 추천해줘서 봤는데 너무 재밌었어요~! 왕추천입니다!

아쉽지만 티켓사진이나 영화관에서 찍은 사진은 없네요 ㅜ.ㅜ

 

 

영화 끝나고 롯데백화점 안에 돌아다니면서 거울 파는 매장이 있어서 전신 거울 앞에서 사진을 찍어보았답니다!

 

영화관에서 나오니 늦은 저녁이라 뭐를 먹을까 하다가 제가 평소에 가장 좋아하는 뿌링클을 먹으러 갔습니다!

 

 

처음으로 순살 뿌링클을 주문했는데요! 너무 맛있었어요!!!!!

 

 

한 마리 먹고 반마리 또 주문했습니다!! ㅎ

반마리는 원래 안되는데 사장님께서 특별히 해주셨어요!!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저희는 뿌링클을 마지막으로 데이트를 마무리하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엉두와의 소소한 창원 데이트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데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원데이트 (귀산동 카페 오리고기 맛집 기업사랑공원)  (2) 2021.10.09
롯데월드몰 데이트  (0) 2021.10.08
창원 성산패총  (0) 2021.10.04
창원 장미공원  (0) 2021.10.02
가평 데이트  (0) 2021.10.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