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대리미와 엉두의 뭐하고 놀지?
  • 저희가 추천 해드릴게요
데이트

뚝섬 한강공원, 맛찬들 왕소금구이

by 뭐하고놀지 2021. 10. 16.
반응형

안녕하세요~엉두에요

 

오늘은 지난 8월에 대리미와 다녀온 뚝섬 한강공원, 맛찬들 왕소금구이 데이트 포스팅입니다!

 

가까운 한강이 뚝섬이라 뚝섬 한강공원에 갔습니당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뚝섬한강공원

map.naver.com

사람이 많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사람이 정말 없더라고요

이 날은 구름이 많이 낀 날이었어요~!

사진이 예쁘게 안 나올 것 같았는데 나중에 보니까 잘 나왔더라고용ㅎㅎㅎㅎ

 

 

한강 근처로 돌아다니며 서로 찍어주었습니당ㅎㅎㅎ

 

 

대리미가 이 날 영상을 찍어주었는데요!

기본 카메라인데도 영상미나 화질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갤럭시20울트라 카메라 굉장해요,,,!

 

한강공원에서 산책하고  삼겹살이 당겨서 맛찬들왕소금구이에 갔어요!

뚝섬 한강공원, 맛찬들 왕소금구이 거리가 꽤 되어서 이동시간이 오래 걸렸는데요!

거리 때문에 이 코스는 비추입니당,,,,ㅎ

 

대리미와 이런저런 얘기 나누면서 가다보니 생각보다 빠르게 도착한 것처럼 느껴지더라고요!~

종로구에 위치한 고기 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입니당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맛찬들왕소금구이 종로점

map.naver.com

장소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17길 35

 

운영시간

월-금 11:00~23:00

토-일 12:00~22:00

 

전화번호

050-71419-3236

 

흑돼지 오겹살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배가 안 차서  미식가용 삼겹살을 추가 주문했습니당

 

직원님께서 직접 구워주시고 반찬들이랑 곁들여 먹는 법 알려주셨는데요!

저는 백김치와 함께 먹는 게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대리미는 명이나물에 와사비에 소금 찍어 먹는 게 맛있다고 해서 계속 그렇게 먹더라구용ㅎㅎ

 

 

다음에 맛찬들 왕소금구이 또 가봐야겠어요!!!

 

이상 대리미와의 뚝섬 한강공원, 맛찬들 왕소긂구이 데이트 포스팅이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