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대리미와 엉두의 뭐하고 놀지?
  • 저희가 추천 해드릴게요
데이트

창원 가볼만한 곳 추천 창원의 집!!

by 뭐하고놀지 2021. 10.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림이입니다ㅎㅎ


오늘은 창원 가볼 만한 곳 창원의집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할 건데요~~

오랜만에 별생각 없이 봉사 활동하러 갔다가 너무 예뻐서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올리게 되었답니다ㅎㅎ

 

 

창원의집 | 카카오맵 (kakao.com)

 

 

창원의집

경남 창원시 의창구 사림로16번길 59 (사림동 69)

place.map.kakao.com

 

위치

경남 창원시 의창구 사림로16번길 59

 

운영시간

매일 09:00 ~ 18:00휴무일연중무휴

 

 

 

오전에는 비가 와서 사람들이 거의 없었는데

오후에 비가 그치고 날이 너무 좋아져서 그런지

사람들이 되게 많이 왔어요~~

 

그래도 사람들이 막 붐비지 않고 한산하게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정도였답니다ㅎㅎ

그래서 저도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어봤는데

 

 

창원의집에서 본 풍경들 너무 예쁘죠!??

이렇게 예쁜 곳이니 사람들이 계속 찾아오는 것 같아요

 

 

전통혼례도 한다 하는데 하루 최대 2건만 접수받는다고 하더라고요

대관 비용이 안 들어서 장점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전통 혼례답게 하객이 지인만 오는 게 아니라

창원의집을 방문하는 모든 시민분들이 볼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이런 게 싫으신 분들은 전통혼례 하기 힘들 것 같아요ㅎㅎ

그래도 인생에 한번 있을 결혼식!! 전통혼례로 하는 것도 매력 있고 좋을 것 같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ㅎㅎ

 

아무튼 오늘은 창원 가볼 만한 곳!! 창원의 집이었습니다~~!

다음에 만나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