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대리미와 엉두의 뭐하고 놀지?
  • 저희가 추천 해드릴게요
요리

홈플러스 한우!! 등심!!새우살!! 굉장히 맛있다!!!

by 뭐하고놀지 2022. 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림이입니다!!

 

홈플러스에 연말에 갔더니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는 한우들이

비교적 저렴하게 있더라고요 (멤버스 한정)


그래서!!!

이번에는 엉두와 함께 크리스마스이브날 구워 먹은

홈플러스 한우 포스팅을 해보려 하는데요!!!

제목은 홈플러스 한우!! 등심!!새우살!! 굉장히 맛있다!!! 인데 너무 파워풀,,한가요?ㅋㅋㅋㅋ

올리려고 사진 찾는데 사진이 얼마 없네요ㅎㅎㅎ 

 

엉두야 우리 너무 고기에만 집중한거같..????

 

손질완료 한우 1+ 알등심과 새우살

너무 맛있어 보이는 알등심과 새우살입니다 
이거 손질하기 전에 원상태 보여 드렸어야 했는데

손도 없고 바쁘다 보니 사진을 못 찍었네요,,ㅋㅋㅋㅋ

이거다 변명인 거 아시죠?ㅋㅋㅋㅋㅋㅋ
블로그 한 지 3달이 지나가는데 아직 블로거의 자세가 되어있질 않네요...ㅎ

아무튼 이렇게 지방들은 다 떼어버리고

알등심과 새우살과 덧살로 분리해줬습니다~

손질 없이 새우살이랑 알등심이랑

한 번에 구워드셔도 상관없는데

저는 알등심보다 새우살은 조금 더

익혀 먹어야 더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스테이크용 등심을 사면

꼭 저렇게 분리해서 굽습니다ㅎㅎ 

 

후라이팬에 무사낙하~ 얌전히 맛있어져라~~~

촤아아아아아 기름이 충분히 가열되었을 즈음에

알등심 먼저 낙하~~!!ㅎㅎㅎ

엉두가 알등심 먼저 먹고 싶다 해서

알등심 먼저 들어갑니다~

 

한 면에 30초 정도마다 두 번씩 뒤집어 주세요~~

 

 

저는 레스팅 거의없이 바로 커팅합니다ㅎ

바로 그냥 커팅~~~ 해줍니다

레스팅?? 저는 기다릴 수 없어요

그렇게 태어난 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레스팅의 묘미를 잘 모르는 사람입니다ㅎ

잘 아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세욯ㅎㅎ

 

그다음은 새우살 타이~~~마

자... 새우살님이 프라이팬에 입장하셨습니다.

저는 알등심보다는 새우살이 더 맛있었는데요 

정말이지 식감이 남달라요 너무너무너무너무 부드럽거든요,,,

이 식감을 온전히 살리고 싶어서 항상 따로 굽는 거 같아요ㅎㅎ

 

그래서인지 새우살 완성 사진은 없습니다ㅎㅎㅎㅎㅎㅎ 

죄송합니다 이게 무슨 일이죠 

 

다음에는 반드시 찍겠습니다..

구이용 한우 등심과 살치살

그리고 추가로  구이용 한우 살치살과 등심을 사 와 먹었습니다

살치살은 여태 구이용으로 항상 먹었는데

한우라 다른 건가요...? 

구이가 더 맛있는 거 같아요ㄷㄷ

진짜 눈 녹듯이 너무너무너무 새우살보다 부드럽더라고요 놀랬습니다...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이번 홈플러스 한우!! 등심!!새우살!! 굉장히 맛있다!!!포스팅은 끝이 났는데요 
사진을 잘 못 찍어서 그런지 죄송한 마음이 크네요 

 

다음번 고기 포스팅에서는 전력을 다해 준비해오겠습니다ㅎㅎㅎ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반응형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간단! 코스트코 살치살 고기 손질 후기  (0) 2021.10.12
초간단! 살치살 스테이크 굽기  (0) 2021.10.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