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대리미와 엉두의 뭐하고 놀지?
  • 저희가 추천 해드릴게요
힐링여행

제주도 가볼 만한 곳 3

by 뭐하고놀지 2021.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엉두에요!

저번에 이어서 오늘도 제주도 가볼 만한 곳 포스팅인데요!

제주 여행 4-5일 차 여정입니다~!

 

대리미와 저는 제주 여행 4일 차에 흑돼지 먹으러 맛집을 찾아 보았습니당

제주 시내에 숙성도를 먹으러 갔는데요! 사실 3일 차 저녁으로 먹으려고 갔는데

예약이 끝났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다음날 갔어요!

다음 날도 저녁에 가면 웨이팅도 있을 거고 예약이 끝날까봐 점심때 갔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점심에도 웨이팅이 길더라고요!

웨이팅 예상 시간이 한 시간 남아서 근처 바다 보러 드라이브 다녀왔습니당

 

 

 

바다 너무 예뻤어요!!! 바다 주변에 해물라면 식당이 많아서 먹을까 했는데 숙성도를 위해 배고픔을 이겨냈습니다 ㅎㅎ,,

 

숙성도 웨이팅이 다가와서 짧은 드라이브를 마치고 돌아왔습니당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숙성도 노형본관

map.naver.com

 

 

숙성도에서 흑돼지 시켜먹고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숙성도는 제주도 가볼 만한 곳으로 꼭!! 추천드립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밥을 먹고 숙소로 돌아왔는데요!

마지막 2박은  제주 신라호텔에서 보냈어요!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신라스테이 제주

map.naver.com

 

신라스테이 상징 곰인형이 로비에 있더라고요!

대리미와 곰돌이를 함께 찍어주었답니당

 

 

신라스테이 체크인할 때 쿠폰을 주셨는데요! 치킨을 주문하면 맥주를 주시더라고요!

전체적으로 맛은 엄청 맛있지는 않았어요 ㅎㅎ,,

 

방 내부 시설,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이틀 동안 편하게 자다 왔습니다!

 

마지막 날 저희는 낮 비행기를 타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제주 공항에서 비행기를 기다리며 사진을 찍었는데용 저희의 제주 여행 마지막 사진이네요 ㅎㅎ

 

 

김해공항까지 잘 도착하고 창원으로 가는 리무진 버스를 타고 집까지 돌아갔습니다! 

 

 

 

제주 여행하며 폴라로이드로 사진 찍었던 것들을 모아서 찍어보았는데요!

갬성 가득해 보여서 너무 예뻐 보이네요~!ㅎㅎ

이렇게 저희의 제주 여행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제주도 가볼 만한 곳은 다음 제주 여행할 때 더 많이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

반응형

'힐링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주 옥정 예쁜숙소, 호텔이쁘다 숙박후기  (0) 2022.03.22
부산 을숙도  (0) 2021.12.04
부산 기장군 빌라드연화  (0) 2021.11.20
제주도 가볼 만한 곳 2  (0) 2021.10.05
제주도 가볼 만한 곳 1  (0) 2021.10.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