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대리미와 엉두의 뭐하고 놀지?
  • 저희가 추천 해드릴게요
힐링여행

제주도 가볼 만한 곳 2

by 뭐하고놀지 2021.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엉두에요~

저번 포스팅은 대림이와 저의 제주 1-2일 차 제주 여행 포스팅이었는데요!

오늘 이어서 저희의 2-3일 차 제주 여정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오늘도 제주도 가볼 만한 곳 추천지가 많습니다!

 

저희의 2일 차 숙소는 제주시에 위치한 더갤러리펜션입니다!

펜션 외부와 내부가 너무 예뻐서 이 숙소를 고르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더갤러리펜션

map.naver.com

 

도착해서 밖을 걸었는데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주위에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더라고요~

 

 

저희는 객실 '릴리'를 이용하였는데요! 릴리는 복층 형식의 숙소입니다!

객실 전체 내부인데요! 객실 분위기가 사진에 다 못담길정도로 예뻤어요!

거실 밖 테라스로 나가면 스파도 이용할 수 있어요!

 

그렇게 제주 여행 2일 차가 마무리가 되고

다음 날 저희는 펜션 앞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 부랴부랴 준비를 했습니다!

 

 

아침인데도 불구하고 사진을 찍고 있던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여기저기 포토존을 발견하여 사진을 찍었습니다! 자연과 어우러지게 예쁘게 찍을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분위기나 환경이 너무 예뻐서 막 찍어도 잘 나오는 정도였던 것 같아요!!ㅎ

 

 

바로 앞에 카페가 있어서 음료 마시러 들어갔는데요! 카페 내부도 예쁘더라고요!!

한라봉 에이드를 시켰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또 먹고 싶네요 ㅎㅎ츄륩

 

예쁜 펜션 앞에 예쁜 포토존과 예쁘고 맛 좋은 카페가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제주도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_^

 

점심쯤이 되어 저희는 곽지 해수욕장으로 넘어가 해변에서 여유를 즐겼습니다!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곽지해수욕장

map.naver.com

 

사실 저희는 수영복을 챙겨 왔었는데요,,ㅎ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모래사장에 앉아 바다를 바라보기만 하였답니닿ㅎㅎㅎㅎ

 

 

햇빛이 너무 뜨거웠어서 오래는 못 앉아있겠더라고요,,,,ㅎ

금방 일어나 근처 식당에 들어가 점심을 해결했습니다!

 

 

대리미는 물냉을! 저는 비냉을 시켰고 돈가스를 함께 먹었는데요!

더운 날씨에 오아시스 같은 식당을 발견해서 맛있게 잘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

 

점심 먹고 애월 카페거리로 이동했습니다! 

입구 전부터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수많은 카페 중 저희는 썬셋클리프 카페로 들어갔습니다!!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썬셋클리프

map.naver.com

1층 내부와 야외, 루프탑으로 된 카페였습니다~!

약간 해외 온 것 같은 외국스러운 카페였는데요! DJ님의 드뢉더 비트도 좋았지만 대리미와 저는 쉬기 위해 루프탑으로 올라갔습니다 ㅎㅎ

 

 

 

루프탑엔 의자도 있었고 누울 수 있게끔 침대? 형식으로도 되어있더라고요~!

대리미와 저는 누울 수 있는 자리를 골라 커튼으로 햇빛을 가리고 오션뷰를 보며 힐링을 했답니다ㅎㅎ

 

루프탑에서 바다를 내려보는데 한쪽에서 카약을 타더라고요!

전혀 생각이 없었지만 저희는 자연스럽게 카약을 타러 이동했습니다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제주 카약올레

map.naver.com

 

투명 카약이었는데요! 한 사람당 만원이었습니다 ㅎㅎㅎ

가게에서 주신 방수 치마와 슬리퍼와 구명조끼를 입고 카약 타러 출발했습니다

 

 

 

 

저희가 탈 때쯤 되니 파도도 조금씩 치더라고요 파도치니까 더 스릴 있고 좋았어요 ㅎㅎ

 

탑승 시간은 30분 정도였던 것 같은데요 저희는 오후 늦게 가서 시간을 체크를 안 하신 건지 훨씬 오래 탔어요!

다만 아쉬웠던 것은 투명카약인데 카약이 오래돼서 그런지 불투명하더라고요

그래서 맑은 바닷속을 보지 못했어요 ㅜ.ㅜ

 

투명카약까지 타고 숙소에 가서 짐을 풀고 저녁 먹으러 제주 시내로 나갔어요!

대리미가 참치회 먹고 싶다고 해서 참치회 맛집을 여기저기 찾아보았습니다

횟집도 정말 많고 가격도 비싸더라고요ㅎㅎㅎㅎㅎ

여러군데 알아보고 저희는 후니참치에 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후니참치

map.naver.com

 

행복코스로 주문했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맛있었어요!

가격 대비 추천입니다! 게다가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서비스로 마지막에 참치회를 더 주셨는데요!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당

 

제주도 가볼 만한 곳,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대리미와 저의 제주여행 2-3일 차 여정이었는데요~

다음은 제주여행 마지막  포스팅이 될 것 같아요! 그때 만나요 안녕~

반응형

'힐링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주 옥정 예쁜숙소, 호텔이쁘다 숙박후기  (0) 2022.03.22
부산 을숙도  (0) 2021.12.04
부산 기장군 빌라드연화  (0) 2021.11.20
제주도 가볼 만한 곳 3  (0) 2021.10.06
제주도 가볼 만한 곳 1  (0) 2021.10.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