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대리미와 엉두의 뭐하고 놀지?
  • 저희가 추천 해드릴게요
데이트

창원 & 대구 이월드 데이트

by 뭐하고놀지 2021. 9. 30.
반응형

안녕하세요~대리미에요!

5월초 엉두가 저희 집에 왔었는데요! 소소한 창원 & 대구 이월드 데이트를 포스팅하려고합니당!

엉두와 만나자마자 밥먹으로 무한리필 집에 갔어요!

 

 

밥 먹고 나서 걷다가 창원체육공원에 가서 이야기 하며 사진찍고 놀았습니당~!

 

 

벤치에 앉아 하늘도 보고 폴라로이드로 사진도 찍으며

룰루랄라 데이트 했습니다!

 

 

짠~! 예쁘지 않나요?! 날씨가 너무 청량했어요

예쁜 나무들이 너무 많아서 갑자기 든 생각이지만 우리들의 나무를 하나 심어서 키워나가며 몇년에 한 번씩 같은 포즈로 사진을 남겨 놓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ㅎㅎ

 

 

엉두랑 공원에서 시간 보내고 집으로 향했습니다~ 집에 도착해서 저희 부모님이 앨범을 꺼내서 제 어릴적 사진을 엉두에게 보여주더라구요!

 

엉두가 제 사진들 엄청 찍었어요 ㅎ_ㅎ ,,

 

 

앨범을 보고 부모님과 엉두와 집 근처 공원에 갔어요! 이 지역은 공원이 많아서 참 좋은 것 같아요! 공원 산책을 마치고 집들어가는 길에 장미와 찍은 사진입니다~!ㅎ

 

 

다음 날 엉두랑 대구 이월드로 놀러 갔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놀이공원 가기 딱 좋았어요~!

 

 

가기 전 주유소에 들러 기름 충전을 하고~

 

뚜둥! 대구 이월드에 도착했습니다!

사람이 딱 적당히 있어서 놀이기구 탈 때 오래 걸렸던 적이 없었어요 ㅎㅎ

 

 

줄 서면서 엉두랑 이야기도 하고 사진도 찍었답니당

 

 

저녁까지 재밌게 놀고 이월드 전망대까지 다녀왔어요 ~!

멋진 야경을 보고 내려와

저희는 집으로 향했습니다!

 

이렇게 엉두의 대리미 집 방문 여정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당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 안뇨옹~

 

반응형

'데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원 장미공원  (0) 2021.10.02
가평 데이트  (0) 2021.10.01
양산 데이트  (0) 2021.09.29
광안리 데이트 코스 추천!  (0) 2021.09.28
해운대 데이트 코스 추천!  (0) 2021.09.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