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대리미와 엉두의 뭐하고 놀지?
  • 저희가 추천 해드릴게요
데이트

종로 데이트코스 추천

by 뭐하고놀지 2021. 9.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엉두에요!

 오늘은 지난 겨울에 갔던 종로 데이트코스 추천 포스팅입니다!!!

이 주변은 주차할 곳이 마땅히 없어서 차를 들고 오시는 것보다는 지하철이나 대중교통을 추천해드려요!

그래서 저희도 지하철을 타고 왔답니다!

 

 

남편이 먼저 도착해서 4번 출구에서 기다리겠다고 하면서 보내줬던 사진이에요ㅎㅎㅎ

제가 늦어버린 것은 안비밀ㅎ

남편이 저를 기다리는 동안 종로 데이트코스 추천 글을 열심히 찾았다고 하더라구요~!

 

 

 

 

 

 

 

 

 

 

 

먼저 익선동의 카페거리를 구경했어요

저희는 수플레 맛집 소문을 듣고 동백양과점에 갔습니다!

평소엔 웨이팅이 길다는 맛집이라던데 다행히 저희는 줄 대기 없이 바로 들어왔어요!

수플레가 23,000원이었는데 왜 이렇게 비싼가 하고 시켰는데 돈값하더라고요~!

제가 너무 맛있어하니까 남편이 집 가는 길에 포장할까? 했는데 됐다 하고 그냥 다음에 또 와서 먹기로 했어요~~

근데 아직도 다시 안 가고 있네요 하핳,,,

 

그리고 남편이 향수를 좋아해서 향수 공방에 가자고 해가지고 가는 길인데 

길 옆에 예쁜 기와 담이 있어서 보다가 입장료가 없어서 운현궁에 들어갔어요!! 

 

서울 도심 속에 이런 곳이 있어서 색다른 느낌이었고 가볍게 한 번 들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드디어 도착한 공방!!! 아로마인드입니다~!!

아로마인드 공방 내부 모습이에요!

향수는 직접 만들고 교육받고 자신이 원하는 향을 배합해서 50ml 향수를 가져가는데 5만원입니다!! 

 

 

처음 가격 듣고는 오우 조금 비싼데? 했지만 다 만들고 나니 냄새도 제 취향이라 너무 마음에 들고

남편이 향수는 선물해주는 거라고 해서 돈도 굳어서 개이득이었어요~~!!ㅎㅋㅎㅋ

 

 

 

 

 

 

 

 

이렇게 선생님 말씀 따라 남편이랑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다 만들고 나서 예쁘게 사진도 찍었어요!!!

 

 

짠! 너무 예쁘지 않나요~~?

 

외출할 때마다는 아니지만 심심치 않게 잘 뿌리고 있습니다~

이색 데이트로 아로마인드 추천해요!

 

 

 

 

 

 

 

 

 

 

 

공방 데이트를 끝내고 혜화동에 저녁 먹으러 갔어요!

 

버스를 타고 혜화동에 있는 낙원테산도로 갔습니당! 대기가 조금 있어서 한 10분 기다리다가 들어갔어요! 

 

엄청 맛있었어요!! 맛집 인정!
오므라이스 주문하면 바로 배를 갈라주는데 비주얼부터 장난아니더라구요~!!

짱 신기.. 아무튼 낙원테산도 추천!!!입니다 가격도 적당해요~~!

 

 

 

 

 

그리고 배도 빵빵해졌겠다 이제 야경을 봐야죠~!!

근처 낙산공원으로 갔습니다! 

 

 

 

 

 

 

적당한 산책코스로 쓰는지 편안하게 산책 차림으로 오신 분들도 꽤나 있더라고요 

 

 

 

 

 

 

남편이랑 돌담에 기대서 이런저런 이야기하면서 사랑을 키워나갔었어요ㅋㅎㅋㅎㅎ><

개인적으로 데이트의 마무리는 좋은 풍경 보면서 마음 편안하게 끝내는 것이 좋더라구요~!

 

 

남편이랑 손 잡고 걸으면서 이런저런 이야기하면서 걷는데 집 가기가 싫었었어요 하핳호홓홓

 

 

 

 

남편이랑 함께한 종로 데이트코스 추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만나요~ 안녕~

반응형

'데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원 & 대구 이월드 데이트  (0) 2021.09.30
양산 데이트  (0) 2021.09.29
광안리 데이트 코스 추천!  (0) 2021.09.28
해운대 데이트 코스 추천!  (0) 2021.09.27
명동 데이트코스 추천!  (0) 2021.09.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