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대리미와 엉두의 뭐하고 놀지?
  • 저희가 추천 해드릴게요
맛집

엽기떡볶이 크림떡볶이

by 뭐하고놀지 2021. 10.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엉두에요!

오늘은 떡볶이 맛집 엽기떡볶이 크림떡볶이 신메뉴 리뷰 포스팅입니다!

 

저번 주에 출시한 크림떡볶이인데요!

맛은 네 가지 종류가 있더라고요!

트러플크림맛, 크림맛, 트러플매콤맛, 매콤맛인데요!

저는 크림분모자떡볶이 트러플크림맛을 주문했습니다!

 

10월 12일까지 엽기떡볶이 어플에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더라고요!

크림떡볶이를 주문하면 9900원, 분모자 떡볶이는 12900원입니다!

 

저는 분모자떡볶이에 베이컨을 추가했습니당

 

 

뚜둔! 드디어 도착한 떡볶이!!!

트러플 오일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뚜껑을 연 모습입니당 너무 예쁘네요,,,!

 

 

어떤 재료가 들어갔나 확인해보았습니다!

분모자, 소시지, 베이컨, 브로콜리로 구성되었더라고요~

 

 

확대샷입니당!! 이제 여기에 트러플 오일을 뿌립니다!

 

 

확실히 트러플 오일이 들어갔을 때 맛이 더 맛있고 크림떡볶이와 어울리더라고요~!

 

 

국물은 생각만큼 엄청 꾸덕하진 않더라고요! 근데 국물이 너무 맛있었어요ㅜㅜ

한입 먹을 때 분모자+베이컨 or 소시지+브로콜리+국물 한 숟갈 이렇게 먹으면 

천국이 따로 없어요,,,,,,,,! 

살짝 매콤한 맛이 있어 느끼함도 없었어요!!!

 

엽기떡볶이 크림떡볶이 메뉴 개발자님께 상 드리고 싶은 맛입니다ㅎㅎㅎㅎ!

 

떡볶이를 다 먹고 저는 남은 국물을 버리기엔 아쉬워서,,

 

 

리조또를 해 먹었습니다!!!

떡볶이만큼이나 맛있었어요!

 

 

확대샷입니다! 남은 국물에 밥, 파, 팽이버섯을 추가해 만들었는데요!

추가 재료는 기호에 맞게 넣으시면 될 것 같아요!

 

또 먹고 싶네요,,,,,,

여러분 크림떡볶이는 꼭 분모자로 시키시고!
남은 국물에는 리조또 해 드세요!!! 강추입니다!!

 

여기까지 엽기떡볶이 크림떡볶이 리뷰 포스팅이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