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대리미와 엉두의 뭐하고 놀지?
  • 저희가 추천 해드릴게요
맛집

송리단길 맛집 동경산책

by 뭐하고놀지 2021.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엉두입니다

오늘은 친구들과 갔던 송리단길 맛집 동경산책 리뷰입니다!!

 


전화

02-421-6066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5길 15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브레이크 타임/라스트 오더

15:00-17:00/21:00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동경산책

map.naver.com

 

저녁 식사하러 송리단길 맛집 동경산책에 갔는데요!

 

 

맛집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코로나로 식당 내부 인원 제한은 30명 이내입니다!

 

 

 

저희는 웨이팅을 하면서 메뉴를 고르기로 했어요!

 

 

나베정식, 롤정식을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길었던 웨이팅이 끝나고 드디어 들어갔습니당

내부가 깔끔하게 레트로한 느낌이 풍기더라구용

 

 

웨이팅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음료를 서비스로 주셨어요ㅜㅜ

 

 

에피타이저로 노리마키가 나왔어요!

1인 1노리마키였습니당 ㅎㅎ

한입으로 끝내기 너무 아쉬운 맛이었습니다ㅜㅜ 또 먹고 싶다,,

 

 

 

드디어 나온 정식!!

 

 

야채로 가득한 따뜻한 국물을 먹으니 몸도 따뜻해지더라고요 ㅎㅎ

연어 샐러드와 먹으니까 더 풍족하게 일식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당

 

 

롤정식은 두 가지였는데요!

롤 안에 튀김과 위에 덮인 회의 조합이 너무 꿀맛이었어요!

저는 연어 롤정식이 신선하고 가장 맛있었던 것 같아요!

 

 

 

오늘은 송리단길 맛집 동경산책 포스팅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가고 싶어질 것 같아요><

대리미 데리고 한번 가야겠어요 ㅎㅎ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