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대리미와 엉두의 뭐하고 놀지?
  • 저희가 추천 해드릴게요
카테고리 없음

몽글몽글 수플레 팬케이크 디저트 카페, 플리퍼스

by 뭐하고놀지 2022. 7.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엉두입니다!!!

 

 

 

지난번에 대리미와 제 친구와 익선동 익선디미방에서 식사를 하고

가페에 갈까 하다가 디저트 맛집을 발견해버렸습니당

 

 

익선동 수플레맛집 디저트카페입니다!

 

 

 

몽글몽글 수플레 팬케이크 디저트 카페, 플리퍼스 !!!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플리퍼스 익선점

map.naver.com

 

 


 

 

전화번호

02-766-2526

 

 

 

주소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31 1층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식사하고 늦은 시간인데도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외관

 

외관에 보이는 수플레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무작정 들어가 버렸어요 ㅎㅎ..

 

 

수플레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플리퍼스의 시그니처 메뉴는 플레인수플레팬케이크입니다!!

다른 메뉴도 궁금했지만 시그니처 메뉴라길래

얼마나 맛있을까 하고 주문해보기로 했습니닷

 

 

매장내부
매장내부

 

역시 식사하고 무조건 가게 되는 카페,,,,

 

사람이 엄청 많아서 저희도 웨이팅 잠시 하다가 겨우 들어갔어요 ㅎㅎ

내부에 자리가 꽉 차서 매장이 좁아 보이기도 했어요 

 

 

플레인 수플레 팬케이크
수플레

 

음료는 어떤 음료인지 모르겠네요,, 제가 먹은 게 아니라서 ㅎ

 

저희가 주문한 

플레인 수플레 팬케이크입니다!!

 

너무 말랑말랑하고 달콤해서  허겁지겁 먹었어요

진짜 10초 컷 ㅎㅎ

 

나이프를 사용하지 않아도 될 만큼 너무 푹신한 팬케이크예요ㅜㅜ

 

다음에는 딸기 후르츠 수플레 팬케이크 먹어보려고용

 

 

 

오늘 갑작스럽게 간 디저트 카페인데, 성공적!!!

 

오늘은 몽글몽글 수플레 팬케이크 디저트 카페, 플리퍼스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