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대리미와 엉두의 뭐하고 놀지?
  • 저희가 추천 해드릴게요
데이트

명동 데이트코스 추천!

by 뭐하고놀지 2021. 9.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리미에요 

오늘은 지난겨울에 갔던 명동 데이트코스 추천 포스팅입니다!!!

 

우선 영화를 먼저보자고해서 명동 CGV에서 소울을 봤어요~!! 

그런데 이게뭐람 제가 늦어버렸지뭐에요.. 그래서 영화 시작 후 10분 뒤쯤 입장했습니다ㅠㅠ 

급한 마음에 그리고 코로나라서 좌석도 한 칸 떨어져 있었어서 되게 미안하고 

아쉬운 마음이 많이 들었던 영화 데이트였어요ㅠ0ㅠ

 

 

 

 

 

 

정신없이 영화를 보고나 와서 명동거리를 살면서 처음 걸어보는 촌놈인 저에게 

엉두가 여기저기 알려주면서 같이 명동거리를 걸었어요ㅎㅋㅎㅎㅎ 

 

그냥저냥 마구잡이로 설레어 버렸었습니다!ㅎㅋㅎㅎ

 

그러고 명동 데이트하면 빠질 수 없는 남산서울타워를 가기로 했죠 깨루룩~

남산 서울타워에 도착했는데 노을 지는 것을 보고 싶어서 맞춰 올라갔는데

날이 흐리멍덩해서 노을은 잘못 봤던 것 같아요ㅠㅜ

 

 

그리고 남산타워에 올라가서 사진 찍는데 제가 또 젤리 머신이어서 젤리를 지나가면서 쳐다보고 있었는데 

엉두가 사주겠다고 젤리 좋아하지 않냐고🙈🙈하길래 골라다가 먹어버렸습니다ㅎㅋㅎㅎ

 

 

 

 

 

 

 

 

 

 

 

젤리를 고르고 어둠이 가라앉기만을 기다렸어요,,!

와,,,,,,너무 예쁘지 않나요 날씨 걱정이 많았는데,,,, 다행히 야경 볼 때는 문제없었어요!!

엉두랑 전망대를 약 10바퀴 정도 돌면서 야경을 본 것 같아요 ㅎㅎ

 

 

 

 

전망대에서 내려와 사랑의 자물쇠를 달았는데요!! 좋은 위치를 잘 찾은 것 같아 뿌듯했어요 ㅎㅎ~

 

 

 

 

엉두랑 사랑의 자물쇠를 달고 주위를 둘러보니 이곳저곳 사진 찍을 스팟이많더라구요!

사진 찍으면서 즐겁게 놀았습니다~! 사진스팟 보여드릴게요!!

 

역시 남산서울타워는 명동 데이트코스 추천순위에 있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남산서울타워 구경을 마치고 명동 거리를 걷다가 

명동피자 명동본점을 발견하고 엉두랑 곧바로 들어갔어요!


라스트 오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바로 피자랑 파스타를 주문하고 후다닥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 
가격은 크게 비싸지는 않았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저녁 배부르게 먹고 저희는 코로나라 갈 곳도 없고 헤어지기에는 아쉬워서 서울 거리를 무작정 걸었습니당 ㅎㅎ

 

 

 

명동-숭례문-서울로 7017 코스로 걸으면서 많은 얘기를 나눴던 게 생각나요! 숭례문 야경이 얼마나 예쁘던지!

 

 

 

 

 

 

이곳은 서울역 가기 전 서울로 7017인데요!

시즌 맞이 기념인지 식물들과 알록달록 전구들이 예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ㅎ

 

지나가다 발견한 형형색색 공들인데 말랑 할 것 같지 않나요~?

엉두랑 호기심에 만져보았는데 딱딱하더라구요 ㅎㅎ,,

색감이 너무 예뻐서 엉두랑 보면서 기분이 참 좋았던 것 같아요~!

 

그렇게 저희는 하염없이 걷고 또 걸으며 집으로 향했습니당 ㅎㅎ

 

 

 

 

 

오늘은 엉두와의 명동 데이트코스 추천 포스팅이었습니다~! 

다음에도 다른 데이트 코스 추천 포스팅으로 만나요~안녕~!

반응형

'데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원 & 대구 이월드 데이트  (0) 2021.09.30
양산 데이트  (0) 2021.09.29
광안리 데이트 코스 추천!  (0) 2021.09.28
해운대 데이트 코스 추천!  (0) 2021.09.27
종로 데이트코스 추천  (0) 2021.09.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