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대리미와 엉두의 뭐하고 놀지?
  • 저희가 추천 해드릴게요
맛집

김해 착한쭈꾸미 완전 추천!!

by 뭐하고놀지 2021. 10.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두들 반가워요 대림이입니다~!!

 

오늘은 김해 착한쭈꾸미 포스팅입니다

포스팅 글을 쓰려고 사진을 다시 보는데 

엉두 데리고 다시 가고 싶네요 정말.. 그만큼 추천드립니다!!!!

 

착한쭈꾸미는 김해 삼방동에 위치해 있고

가야테마파크 가는 길 바로 오른쪽에 있어요

 

주차장도 디게 넓어서 주차할 공간도 많아서

편하게 차 끌고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

 

김해 착한쭈꾸미

장소 / 경상남도 김해시 인제로 440

운영시간 / 매일 11:00~21:00

대표메뉴 / 쭈삼겹세트 11,000원 쭈꾸미세트 11,000원 만쭈세트 12,000원 만쭈삼겹세트 12,000원

 

 

네이버 지도

김해시 삼방동

map.naver.com

 

놀이공원도 있어서 여기 음식점이나 카페들이 많은데

친구들이 여기 맛있다고 가보자고 해서 한번 따라갔는데,,

 

아니 이게 머선맛? ㅋㅋㅋㅋ 진짜 완전 맛있어요

보통 주꾸미 하면 맵싹한 맛을 생각하시잖아요??

 

그런데 저는 정말 저세상 맵찔이라서 순한 맛으로 시켰답니다

다행히 맵찔이 친구들이었어서 좋다고 순한맛 시키고 싶었다 했어요ㅋㅋ

 

 

1인 11,000원 쭈삼겹세트!!!

 

요놈은 쭈삼겹세트의 메인메뉴인 쭈삽겹이에요~~!!

대박이죠 이거는 그냥 완전 대박이에요

맵지도 않은데 이런 맛을 낼 수 있다는 게 신기하고 맛있었어요

 

예전에 매운거 먹을 수 있었을때의 그 맛인데 속은 안매운!??

너무너무 맛있어요 대박ㅎ

 

쭈삼겹세트를 시키면 같이 나오는 고르곤졸라 피자와 도토리묵사발

 

고르곤졸라피자가 나왔는데 꿀이 없어서 제가 직원분께 

저기 혹시 꿀 받을 수 있을까요~? 하니까 꿀 없이 주꾸미 양념에

찍어서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그때 저는 오잉?!?!?! 했지만 그래도 일단 먹어봤는데 나름 맛있었습니다ㅎㅎ

 

 

꿀과의 조합을 이길 수는 없었던 거 같아요 

그래도 다음에 여기 갈 때는 꿀을 품속에 갖고 가는 걸로,,,ㅎㅎ

 

대기하면서 한컷

아무래도 점심시간이다보니 줄이 좀 있어서 기다리면서

멋진 가을 하늘배경 보면서 엉두랑 전화하는데 친구가 찍어줬습니다ㅎㅎㅎ

 

 

다음에 엉두도 데리고 와서 꼭 먹어 봐야겠어요ㅎㅎ

 

그럼 오늘의 김해 착한쭈꾸미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에 또 맛있는 맛집 찾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