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대리미와 엉두의 뭐하고 놀지?
  • 저희가 추천 해드릴게요
데이트

광안리 데이트 코스 추천!

by 뭐하고놀지 2021.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리미에요~ㅎㅎ

오늘은 부산 광안리 데이트 코스 추천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지난 2월에 엉두랑 다녀왔던 부산 광안리인데요! 여러분들께 광안리 데이트 코스 추천해드리려고요!

 

엉두랑 광안리에 오후 쯤에 도착했던 것 같아요~

생각보다 날이 흐려서 아쉬웠지만 기분은 정말 좋았어요~!

 

엉두랑 광안리 해변에 가서 삼각대 세워두고 열심히 사진찍었습니닿ㅎㅎㅎㅎㅎㅎ

 

 

 

제가 엉두랑 점프샷 찍고 싶어서 점프샷도 찍어봤어요 ㅎㅎㅎ,,,

 

 

사진 찍고 해변에서 좀 걷다가 광안리에 낙곱새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개미집이었는데요!! 

 

 

배가 고파서 사진 찍을 생각을 못했어욯ㅎㅎ 뒤늦게 찍은 사진입니다!

엉두는 개미집 다른 지점에 비해 훨씬 맛있었다고 좋아했어요!! 저도 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밥을 후딱 먹고 광안대교 야경을 보기 위해 다시 해변길을 걸었어요!!!!

 

광안대교 야간 망원촬영

 

wow!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도 그렇고 엉두도 그렇고 사진을 엄청 찍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광안대교의 멋진 야경을 실컷보고 황령산에 가 부산 야경을 보러 가기로 했어요!!

 

이곳은 광안리 데이트 코스 추천을 안 하려야 안 할 수 없는 곳인데요!

한 번도 보지 못한 부산 전체 시내의 야경을 엉두에게 보여주고 싶어 가게 되었습니다!!

 

밤 9시쯤 도착했던 것 같은데 사람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엉두랑 황령산 도착해서 사진 스팟을 열심히 찾으며 찍었습니다 ㅎㅎㅎㅎ! 분위기가 예쁘게 잘 나온 것 같아요 ㅎㅎ

 

 

흔들 그네에 앉아 야경을 바라보며 이런저런 얘기도 많이 하였습니당 ㅎㅎ!! 

 

 

야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었는데요!

사진보다 훨씬 멋진 야경이었습니당!!

 

황령산 야경은 아직도 생각나요ㅜㅜ 엉두랑 또 가고싶네욯ㅎㅎㅎ

 

이 날 저희는 야경을 실컷 보며 하루를 마무리 하였습니당~

 

이상 광안리 데이트 코스 추천 포스팅이었습니다!!

 

광안리에 저녁에 가신다면 광안대교와 황령산은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다음에 만나요 안녕~

반응형

'데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원 & 대구 이월드 데이트  (0) 2021.09.30
양산 데이트  (0) 2021.09.29
해운대 데이트 코스 추천!  (0) 2021.09.27
명동 데이트코스 추천!  (0) 2021.09.26
종로 데이트코스 추천  (0) 2021.09.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