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대리미와 엉두의 뭐하고 놀지?
  • 저희가 추천 해드릴게요
힐링여행

부산 을숙도

by 뭐하고놀지 2021. 1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리미에요!

 

오늘은 엉두와 갔던

부산 을숙도

힐링여행 포스팅입니당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을숙도

map.naver.com

 

 

 

을숙도에 엉두와 11월에 다녀왔는데요!

주차장 쪽부터 벌써 예쁘더라고요~

 

 

단풍 사이로 엉두와 사진을 찍었습니다!

 

주차하고 섬 이곳저곳을 돌아다니기 위해 자전거 대여를 했습니다~

무료 자전거 대여소가 있더라고요!

저희가 갔던 날이 월요일이었는데 무료 대여소는 월요일 휴무 날이라 ㅜ

저희는 안타깝게도 유료 대여소에서 자전거 대여했습니다

 

시간당, 5000원해서 1인 자전거 2개를 대여했습니당!

 

 

본격적으로 자전거 타고 섬 안을 쌩쌩 달렸습니다

한쪽은 바다고 한쪽은 예쁜 억새들이 있고

시원한 바람 맞고 달리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을숙도 곳곳에는 예쁜 스팟이 많았는데요!

엉두랑 여기저기서 찍었습니당

 

 

억새가 엄청 많았어욯ㅎㅎㅎㅎ

 

 

한참 달리니 쉼터?가 나와서 반대쪽 섬을 보며 쉬는데 큰 새도 지나가고
가까이에서 제대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이쪽은 비행기 항로인 것 같더라고요~

어느 항공사인지 잘 보일 정도로 머리 위로 비행기가 슝 ~ 지나갔습니다!

 

엉두가 핑크뮬리 보고 싶다고 해서

산 사이 지름길을 찾아 돌아다녔습니당

 

너무 예쁜 곳이 많아서 가다가 사진 찍고 가다가 사진 찍고를 반복했어요 ㅎㅎ

 

 

어김없이 예쁜 초록 길을 지나가다가 너무 예쁜 스팟을 발견해서 한동안 사진을 찍었습니닷

 

관리하는 듯 안 하는듯한 곳이었는데요!

너무 예뻐서 엉두와 함께 찍었습니다

 

 

달리고 달려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시간이 많이 지나서 핑크뮬리는 결국 못 갔습니다 ㅎㅎ,,

다음 기회에 가보기로 했습니당

 

을숙도 엄청 넓더라고요!

자전거 타고 두 시간을 돌아다녔는데

시간적으로는 딱 좋았지만,

장소를 다 둘러보기에는 조금 부족했습니다!

 

오늘은 엉두와의 부산 을숙도 포스팅이었습니다!

부모님, 연인, 친구들과 편하게 갈 수 있는 힐링 장소인 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댓글